sub image 1
고객센터
홈 > 문의답변
문의답변

결재가 잘 안될때 재결제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 작성일16-07-15 15:12 조회11,673회 댓글0건

본문

저희 사이트에서 민원을 신청하시고 결제하실때 PC에러, 웹브라우저 에러, ActiveX 에러 등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한경우 처음부터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상단 결과조회 메뉴에서 신청자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신청하신 서류의 주문 내역이 보여지는데, 주문내역 리스트가 나오면 결제가 실패한 주문 오른쪽에 [다시결제] 버튼을  눌러 쉽게 재결재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myminwon.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